엘라마체인&크로스보더AI - 2019 사업발표회
엘라마체인&크로스보더AI - 2019 사업발표회
  • 박호석PD, 서보빈리포터
  • 승인 2019.07.1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7. 16 월요일 / 팍스넷 블록몬스터랩

엘라마체인&크로스보더AI - 2019 사업발표회

<리포트>

 하이퍼레저를 기반으로 한 엘라마체인 재단은 허가형 블록체인 기술과 AI 챗봇 기술을 기반으로 전세계가 이용할 수 있는 크로스보더 AI 플랫폼 개발에 대한 설명회를 16일 열었습니다. 

 이날 1부에서는 엘라마체인의 기술적인 측면에 대해서 크로스보더 플랫폼이 무엇인지, 어떤 역할을 해주는지 그리고 AI 챗봇 ‘엘라’(ELA)가 인공지능으로 이커머스 기능은 물론이고 ‘엘라 페이’(ELA PAY)를 통해 엘라코인을 사용할 수 있는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까지 결합한 플랫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근호 엘라마체인CTO 인터뷰>

엘라마체인의 크로스보더 플랫폼은 국경을 초월한 무역에 있어서 온라인 쇼핑을 원활하게 하고 사용자들이 쇼핑몰에 들어와서 물건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에 저희가 감성지능 AI기술을 활용한 챗봇 기술을 이용해서 사용자들이 더욱 쉽게 물건을 찾고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있게 하는 플랫폼입니다. 그리고 저희가 암호화폐로 결제를 할수 있게 블록체인과 연동을 해서 결제를 쉽게 있고 사람들이 더욱 많은 상품들을 구매할 있게 하여 서비스를 조금더 부가 가치있게 제공하는 기술이라고 말할 있습니다.

 이어 2부에서는 이커머스 및 관광가이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국가간의 장벽을 허물어 유저들이 크로스보더 플랫폼으로 간편로그인을 통해 접속한 후 제휴사 상품 구매 및 기축 포인트 환전이 되고 엘라 코인으로 유입 가능한 ‘통합 환전 모듈’도 소개 되었습니다. 

<강덕호 엘라마체인CEO 인터뷰 #1> 

 국내에 원화 입출금이 가능한 거래소에 계속해서 단계적으로 상장 일정들이 잡혀있습니다특히나 이름만 들어도 충분히 있는 대형 거래소의 자회사에 자회사부터 하나씩 상장을 해나갑니다. 7 말부터 해서 계속 상장 일정들이 잡혀있습니다. 8월부터는 여러분들이 기대하시는 좋은 거래소에 등재가 될겁니다.

강덕호 엘라마체인 대표는 향후 비즈니스 플랜이 어떻게 진행될 예정인지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강덕호 엘라마체인CEO 인터뷰 #2> 

  크로스보더 사업영역 같은 경우에는 저희가 한국에 CBAI라는 법인 설립을 해서 중국 사업을 먼저 진행을 합니다. 엘라마체인 같은 경우에는 저희의 핵심기술인 블록체인 기술, AI 기술을 필요로 하는 플랫폼 회사에 납품을 하면서 매출을 발생시키는 구조입니다. 특히나 파트너쉽 같은 경우에는 이번에 저희가 리눅스 재단, 하이퍼레저 재단에 공식 기업 파트너로 등재가 됩니다. 아마 7 정도에 공식 기사를 통해 여러분들이 보실 있을 같습니다. 저희의 궁극적인 목표는 엘라마체인에서 개발한 하이퍼레저 패브릭 기반의 블록체인 메인넷 기술을 가지고 하이퍼레저 재단에 공식 등재를 시켜서 전세계 수십억 명의 기술 개발자들이 우리의 기술을 바라보고 직접 다운로드를 받아서 테스트를 해보는 인류의 기업형 블록체인 비즈니스에 기여를 하는 것이 저희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향후 엘라마체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크로스보더 플랫폼이 되는 것이고 더 나아가, 대량 트랙픽 확보를 통해 여러 제휴사들과 함께 전세계로 뻗어나가는 플랫폼으로 확산해 나아갈 계획입니다. 그리고 추후에는 일본 사업을 위한 법인을 만들게 되고 미국 사업을 위한 법인을 만드는 등 각각의 사업분야와 사업영역의 국가에 맞게 법인이 설립이 됩니다.

⭐️ELAMACHAIN⭐️ https://www.elamachain.io/

 

홈페이지 : http://www.itbc.news/

텔레그램

⭐️itbc증권 : https://t.me/itbcstock

⭐️블록스톡커 : https://t.me/blockstorytalker

⭐️월스트리트경제TV : https://t.me/wstv_asi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